ENA, SBS plus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하는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여자 출연진들의 자기 소개가 공개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특집으로 여자출연자 분들의 직업과 나이, 자녀유무, 이혼사유, 가치관, 인스타 계정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숙 1990년생 32세

 

대구에 거주하며 가톨릭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로 지냈으며 현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중고등학교에서 무용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전공은 발레, 결혼한지 2년이 채 되지 않았다고 한다. 만난지 한 달만에 아이를 낳았고 가족들의 반대에도 결혼을 강행했다. 그녀는 완전한 가족을 만들고 싶다고 했으며 자신의 아이들을 온전히 키우는 것이 책임이라고 말했다.

 

 

영숙 인스타

 

 

 

순자 1994년생 29세

 

그녀는 울산에 거주하고 있으며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는 돌이 조금 지난 딸이 있으며 이혼한 지는 3개월이 되었다고 한다. 순자는 가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순자 인스타

 

 

정숙 1986년생 37세

 

대구에 살고 있으며 에너지 회사의 국내 사업부에서 10년간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현재 아이는 없으며 자신보다 키가 크고 굽에 대한 거부감만 있으면 상관없다고 한다. 스포츠를 좋아하며 다이빙이 자신을 위한 치료법일 정도로 좋아한다고 표현했다.

 

 

정숙 인스타

 

 

영자 1992년생 31세

영자의 거주지는 경기도 화성이며 회사는 인근 S전자에 근무하고 있다. 이혼한 지는 4년이 되었으며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말했다. 7살짜리 딸을 직접 키우며 맞벌이를 하는 미혼모의 삶을 살고 있고 그녀는 아이가 있어 결혼을 하지 못했고 결혼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며 아이를 사랑하는 아빠를 원한다고 말했다.

 

 

영자 인스타

 

 

 

옥순 1988년생 35세

 

그녀는 자기소개전에 면사포를 썻으며 그 이유는 장기자랑을 준비하지 않았기에 짝을 찾겠다는 다짐을 면사포에 담아 입었다고 한다. 옥순은 서울에 거주하며 서른 살에 결혼해 세번째 만남에서 결혼한뒤 한 달 반만에 이혼했다. 아이가 없고 취미가 요리라고 한다.

 

 

옥순 인스타

 

 

현숙 1990년생 32세

 

그녀는 전라북도 전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직업은 방사선과에 근무하는 간호사입니다. 20살 대학생 때 결혼을 하고 자녀를 낳아서 현재 14살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인스타 업뎃예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